포교활동 > 교육사업
만불회
만불회는 불교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사업에 힘쓰고 있습니다.

2007년에는 동국대 불교대학과 사학(寺學) 협력을 맺고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협약에 따라 졸업예정자들을 인턴사원으로 채용해 대학에서 배운 지식을 불교 중흥을 위해 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는 중앙승가대학과 장학금 지원 협약을 체결해 매년 1,000만원씩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학승들을 위해 쓰이는 장학금은 불교학 발전과 공부하는 승려상 정립에 기여할 것입니다.

만불회는 불교 연구 단체들과 협력해 불교학 진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08년 한국불교연구원 주관으로 ‘삶의 죽음의 번뇌’ 주제의 우란분절 세미나를 개최한 데 이어, 2009년에는 인도철학회가 주관하는 부처님오신날 세미나(주제 - 부처님의 탄생과 출가), 한국불교연구원이 주관하는 우란분절 세미나(주제 - 불교에서 바라본 생명의 본질), 한국불교학회가 주관하는 성도절 세미나(주제 미정)를 잇따라 개최합니다. 만불사는 각 불교 연구 단체와 협력해 각 세미나를 매년 정례화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만불회는 한국불교연구원의 불교 저서 영역화 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만불회는 포교의 황금어장으로 일컬어지는 군포교를 위해 정성을 보태고 있습니다.

2008년에 육군훈련소 호국연무사에서 수계대법회 봉행했으며, 육군 3사관학교 법당인 호국사에 포교 활동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